컴활2급필기요 기출 15회만 풀어도 합격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5.06.29. 16:40
- 1592
누가 컴활2급은 1~2주간 기출만봐도 합격하다하던데...
기출 15회정도만 풀어보고 개념암기하면 합격가능한가요?
기출 15회정도만 풀어보고 개념암기하면 합격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충뷴!!
0
0
난쟁이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급필기도 10회 풀고 합격.
근데 푼 회차를 두세번 다시 풀면서 하는게 훨씬 효과적임.
그렇게 치면 총 25회 정도는 풀었네요ㅎㅎ
요샌 컴터로도 풀고 해설 볼 수 있어서 필기공부는 참 편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근데 푼 회차를 두세번 다시 풀면서 하는게 훨씬 효과적임.
그렇게 치면 총 25회 정도는 풀었네요ㅎㅎ
요샌 컴터로도 풀고 해설 볼 수 있어서 필기공부는 참 편하게 할 수 있더라고요
0
0
도도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는 최근 기출 반복후 정리하는게 가장 빨라요.
단순히 많이 푸시는 것 보다 일정 회차 반복하는게 말입니다.
필기는 그정도면 충분해요
단순히 많이 푸시는 것 보다 일정 회차 반복하는게 말입니다.
필기는 그정도면 충분해요
0
0
촉박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일주일만에 붙은 케이스인데 요약본은 암만봐도 머리에 안들어오더군요 한 최근 5개년 기출문제 반복해서 풀다보니 시험도 술술풀렸던거 같아요 새문제도 있지만 거의 문제은행이기 때문에ㅋㅋㅋ
0
0
유능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급도 가능해요 ㅎㅎ
0
0
답답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억력과 실제 적용을 하는 능력이 뛰어나시다면 2주면 충분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