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인강용으로 가성비 최고 노트북 추천드립니다.

글쓴이
  • 2015.06.29. 20:02
  • 1837

http://www.monsterlabs.co.kr/shop/product_detail.html?pd_no=12198


B14S ForceRecon 2000S


진짜 이 노트북이 젤 싸고 가성비 젤 좋습니다.


인강용이라서 HDD보다는 SDD가 훨씬 더 좋구요. 1.1KG에 USB3.0도 되요.


모르시는 분들 진짜 이것보다 좋은게 없어요.


태블릿 생각하시던데 윈도우 태블릿은 윈도우를 운영체제로 써서  인강이 다 되지만 안드나 IOS 태블릿 쓰면 되는 인강도 있고 안되는 것도 있어서 쓰기가 불편하실꺼에요. 윈도우 태블릿도 쓰다가 보면 키보드도 없어서 좀 불편합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나 마우스를 같이 챙겨야될 수 있구요. 가격대도 30~40이상 합니다.


윈도우만 깔 줄 아시면 이 노트북보다 가성비 뛰어난 노트북은 없어요.


미니 노트북에 ACER도 있는데 A/S를 서울로 보내야됩니다. 좀 많이 불편할 수 있어서 제 생각엔 부산에 센터가 있는 한성이 젤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 외에 삼성, LG도 있는데 20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좀 더 수월하게 서비스 받고 싶으시면 삼성, LG도 괜찮지만 미니놋북에다가 투자하기엔 좀 아까운 경향도 있네요. 그래도 삼성, LG는 기본적으로 정품윈도우가 깔려있으니 정품쓰시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 LG 쓰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돈 없고 가벼운 노트북 찾으시는 분들은 이 노트북이 최고입니다. 충분히 인강도 돌리고 문서작성, 인터넷검색까지 다 되고 블루레이 정도만 제외하면 요즘 나오는 영화나 비디오 파일들은 전부 돌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9
다부진 배초향 15.06.29. 20:08
고민인정합니다
0 0
근육질 깨꽃 15.06.29. 20:16
오 좋은정보!
0 0
귀여운 코스모스 15.06.29. 20:35
사용자로서 인강은 잘 돌아가지만, 팬소리가 엄청납니다. 고로 중도4층에서는 사용하기 힘듭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9. 20:37
귀여운 코스모스
그건 님 놋북이 불량의 기운이......

제 놋북은 크게 안나거든요;;
0 0
귀여운 코스모스 15.06.29. 20:43
글쓴이
뽑기 운이 좋으시네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9. 20:46
귀여운 코스모스
사실 한성은...뽑기 운이 중요하죠...

제꺼도 1차로 온 놋북이 비프움 울리기에 다시 보냈더니 팬이 작동을 안해서 울렸다는... 그래서 새걸로 다시 받았어요....하하하하ㅎ
0 0
깜찍한 하와이무궁화 15.06.29. 20:48
돈좀더보태서 상위모델인 2237s도 괜찮아요!!
이건 팬리스제품이라 놋열에서도 쓰기 좋더라구여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9. 20:52
깜찍한 하와이무궁화
ㅋ 1.3Kg이라서 좀 더 무겁긴한데 괜찮은 정도네요.

들고 다니기 좋거나 아니면 좀 더 액정이 큰 정도로 생각해서 비교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ㅋ

아무래도 펜티엄이 좀 더 좋긴할듯.ㅋㅋㅋㅋ
0 0
특별한 사철나무 15.06.30. 02:15
깜찍한 하와이무궁화
그거 쓰고 있는데 괜찮아요 근데 여름 되니 밖에서 쓰려니 팬리스 좀 열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