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없어요
글쓴이
- 2015.06.29. 20:19
- 1907
학기중엔 과사람들이랑 평온하게 잘지내는데..
방학이되면 정말 만날사람이 아무도없어요
부를사람도 전화할사람도
사실 부르면 나와주겠지만
전화하면 받아주겠지만
1학년때 신나게 맛있는거 같이 먹으러다녔던 친구들도ㅠㅠ
학년이 올라갈수록 시간뺐을까봐 혹은 알바라던가
할일의 흐름 끊을까봐 선뜻연락못하겠고..
돈없어서 알바하는거일텐데
맛있는거 먹자고도 못하겠고..
나이가먹을수록 상대에게 혹시라도 짐이될까 민폐가될까 아무것도 못하게되네요ㅠㅠㅠㅠ
방학이되면 정말 만날사람이 아무도없어요
부를사람도 전화할사람도
사실 부르면 나와주겠지만
전화하면 받아주겠지만
1학년때 신나게 맛있는거 같이 먹으러다녔던 친구들도ㅠㅠ
학년이 올라갈수록 시간뺐을까봐 혹은 알바라던가
할일의 흐름 끊을까봐 선뜻연락못하겠고..
돈없어서 알바하는거일텐데
맛있는거 먹자고도 못하겠고..
나이가먹을수록 상대에게 혹시라도 짐이될까 민폐가될까 아무것도 못하게되네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ㅋ저도 나이 먹으니 애들 다 졸업해서 친구 찾기 어렵네요.ㅋ
0
0
배고픈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est
0
0
진실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그럼 ㅋ
0
0
진실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친구는 그런면에서 유지하기가 참 힘들죠 ㅋ
0
0
명랑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요ㅋㅋ 근데 오히려 이런 어정쩡한 관계가 편하던데
0
0
섹시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나 봉사단체 찾아가서 사람들과 만나보세요
0
0
신선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냥 친구가없다....ㅠ
0
0
창백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말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인생 헛사셨네요.
인생 헛사셨네요.
0
7
나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독말풀
닉값. 님은 친구 많으셔서 이런 말 쉽게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익명에 기대어 남한테 인생 헛살았다고 하시는거 보니 인성 헛으로 쌓으셨나봐요
1
0
아픈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씩 무턱대고 불러봐야 그때 얘가 친구냐 아니냐가 갈리죠
0
0
질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길. 요즘 7포세대라고 말 많잖아요. 글쓴이분만 그렇지는 않으실거예요. 다 똑같은 고민 하죠
0
0
아픈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