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성적미입력ㅋㅋㅋㅋ
글쓴이
- 2015.06.29. 21:04
- 1944
아직까지성적이 안뜬게 2개나있습니닼ㅋㅋㅋㅋ
내일까지 정정기간인데 죽겟네요
내일까지 정정기간인데 죽겟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너무들하시네요
0
0
다부진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너무들하시네요
0
0
다부진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마 정정기간동안 학생들을 상대 안하겠다는건가... 아니면 진짜 채점이 덜끝나셨나.. 둘다 어찌됬든 너무하내요 ㅜㅜ
0
0
뚱뚱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성적미입력이요 교수님 진짜 너무하신것 같아요ㅜ
0
0
큰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