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이거 어찌 해야하나요 ㅠ
글쓴이
- 2015.06.29. 21:34
- 2604
이제 복학하는 문과 26입니다 ㅠ 이제 졸업 까지 1년 남앗구요 현재 학점이 3.2네요 ㅠ 영어 성적은 만들고 잇고 대외활동이랑 공모전쪽에 집중해서 장관상 대상 우수상 장려상 하나씩 잇긴한데 5학년을 해서라도 3.5를 만들어야 할까요?ㅠ 조언 부탁 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제 취업하는대 학점 필요없음 그냥 졸업하시고 취직준비하시는게
0
0
잘생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쇠고비
왜죠 ? ㅠ
0
0
한가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한 선배들은 또 학점은 3.5맞추라고들 하더라고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노선 맞추고 졸업하세요. 0.1이라도 올리는게 좋죠.
0
0
다부진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공대지만 주변에선 고고익선이라 하네요..
0
0
청아한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