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상법......

글쓴이
  • 2015.06.29. 22:38
  • 1994
ㅊㅈㅇ 교수님 상법 들으신 분들 점수
어떻게 나오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겸연쩍은 무릇 15.06.29. 22:50
상법 점수 다들 낮아요ㅠㅠ??? 전 확정후에 볼수있는데..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9. 22:52
겸연쩍은 무릇
헐 학점 아직도 안나오셨어요?? 점수가 낮다기보단 기대한만큼 안나와서 속상해서욤ㅠㅠㅠ...
0 0
겸연쩍은 무릇 15.06.29. 22:53
글쓴이
아 아니요 면담을안해서요ㅋㅋㅋㅋ아까어떤글에도 씨제로받았다고그러든데ㅠㅠ..
0 0
겸연쩍은 무릇 15.06.29. 22:54
겸연쩍은 무릇
혹시 몇개정도틀렸는지..알수있을까요ㅠ 어느정도나올지궁금해서요
0 0
방구쟁이 때죽나무 15.06.29. 22:54
나만 그런게 아니였어
0 0
겸연쩍은 무릇 15.06.29. 22:55
방구쟁이 때죽나무
ㅠㅠ다들그러시네요
0 0
방구쟁이 때죽나무 15.06.29. 22:58
도대체 a와 a+은 누구인가
1 0
배고픈 익모초 15.06.29. 23:09
전 중간 11개, 기말도 그 정도 틀린 것 같은데 B+...
0 0
겸연쩍은 무릇 15.06.29. 23:27
배고픈 익모초
헐진짜요??....너무짜게주시는거아닌가..사람이많은데
0 0
바보 세열단풍 15.06.29. 23:43
겸연쩍은 무릇
중간 20개 틀렸고, 기말은 10개 내외로 틀린 거 같은데 C0... 이거땜에 장학금 못받네요..하..
0 0
배고픈 익모초 15.06.29. 23:47
겸연쩍은 무릇
잘 주시겠다는게 페이크셨나보네요ㅋㅋㅋ 학창시절 맺힌 게 있으신듯;;
A는 CPA생들이 다 가져갔겠죠 뭐...
0 0
꼴찌 끈끈이주걱 15.06.29. 23:55
아... 상법 점수때문에 화가나서 잠이 안오네요 이거 너무 빡세게 적용한것 같아 상대평가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만의 절평인듯
0 0
바보 세열단풍 15.06.29. 23:57
꼴찌 끈끈이주걱
◦ A+∼F 등급
95점-100점 : A+, 90점-94점 : A0, 85점-89점 : B+, 80점-84점 : B0
75점- 79점 : C+, 70점-74점 : C0, 65점-69점 : D+, 60점-64점 : D0
60점 미만 : F
이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대입하면 전 대충맞아요..ㅎ..C0... 내 등록금.....................
0 0
꼴찌 끈끈이주걱 15.06.30. 00:02
바보 세열단풍
메일도 안읽으시네요 ㅁ;ㄴ이ㅏ럼ㄷ;래히뉯품;이ㅑ러미악악악악
0 0
바보 세열단풍 15.06.30. 00:06
꼴찌 끈끈이주걱
님 저랑 같은 심정이신듯 메일 안읽으시네요..........하... 한 순간에 장학금 교환학생 다 날아가서 너무 우울하네요..진짜 무릎이라도꿇고싶은 심정.....ㅎ
0 0
끔찍한 올리브 15.06.30. 00:06
꼴찌 끈끈이주걱
마자여..저렇게주셧나봐요..너무황당하고 의아......
0 0
꼴찌 끈끈이주걱 15.06.30. 00:09
끔찍한 올리브
메일보내셨어요?
0 0
찬란한 괭이밥 15.06.30. 08:46
교수님 메일 좀 알 수 있을까요?... 성적이 진짜 생각 외로 너무 하다 싶을 정도로 짜네요
0 0
바보 세열단풍 15.06.30. 12:43
찬란한 괭이밥
sujata71@hanmail.net 이거에요 제가 씨제로 받았따는 사람인데 중간 60 기말 65인데 69명중에 50등 좀 넘어요.... 등수는 쪽팔려서..ㅠㅠ 그래도 씨쁠은 줄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엉엉... 이건 진짜 씨풰이생들이랑 따로 평가해야함..ㅠㅠ.....으아망ㄹ할앙ㅎㅁ유ㅏㅏㅇㅎ ㅠㅜㅠㅍ
0 0
찬란한 괭이밥 15.06.30. 13:24
바보 세열단풍
감사합니다ㅠㅠ 성적 확인이라도 해봐야겠네요 ... 하...
0 0
꼴찌 끈끈이주걱 15.06.30. 13:37
바보 세열단풍
답장받으셨나요 저는 답장도안주심 ㅋㅋ
0 0
찬란한 괭이밥 15.06.30. 17:55
꼴찌 끈끈이주걱
하... 오늘 정정 마지막인데 읽지 않으시네요...
0 0
난감한 갯메꽃 15.06.30. 12:37
중간기말 80점만점에 62점 69점 인데 등수69명중에 40등좀넘네요... 비제로받았는데 씨파생들한테양학당한기분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