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에게 필요한 선물뭐잇나요ㅠㅜ??
글쓴이
- 2015.06.29. 23:51
- 1481
곧있으면 일병이 되는 남사친에게 보내려고 하는데 ... 뭐를 보내면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물통이나 포카락 어떠세요????
0
0
황홀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마
좋으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본인 사진
0
0
수줍은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조팝나무
하하하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버릴것같으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맥심
0
0
행복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x에서 구매 불가능한 먹거리들이요. 먹거리 반입 가능한지 물어보고요
덤으로 예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으로 예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애매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이니 썬크림이나 마스크팩어때요?
군인들이 진짜 여자못지않게 피부관리합니다ㅋ
군인들이 진짜 여자못지않게 피부관리합니다ㅋ
0
0
난쟁이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먹는 것 보내주세요.
피부관리용 화장품 보내주면 좋긴한데 바쁘면 그것도 못합니다.
그리고 지금 일병이면 내년 여름되기 전에 나올텐데 그때쯤이면 다시 얼굴 하얗게 돌아옵니다.ㅋㅋㅋ
스킨로션은 PX구매가능하니 차라리 선크림, 핸드로션 정도가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모기 같은 것에 시달릴 수 있으니 뿌리는거나 혹은 팔찌같은 모기퇴치물품도 유용할듯 싶네요.ㅋ
피부관리용 화장품 보내주면 좋긴한데 바쁘면 그것도 못합니다.
그리고 지금 일병이면 내년 여름되기 전에 나올텐데 그때쯤이면 다시 얼굴 하얗게 돌아옵니다.ㅋㅋㅋ
스킨로션은 PX구매가능하니 차라리 선크림, 핸드로션 정도가 좋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모기 같은 것에 시달릴 수 있으니 뿌리는거나 혹은 팔찌같은 모기퇴치물품도 유용할듯 싶네요.ㅋ
0
0
밝은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요
0
0
난폭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꺼요 ㅋㅋ 먹을께 제일 기역에 남음
0
0
애매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병이면 소주 일병 택배로 보내드리세요.
0
0
포근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거 반입안되는 부대도 있음... 그래서 저는 뭐 보낼게 없던데요... 편지랑 사진밖엔...ㅎㅎ
0
0
머리좋은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지 필요없음ㅋㅋㅋㅋㅋㅋ한번읽고 그걸로 땡임 여자사진도 필요없음 티비틀면 더이쁜애들 나오자나
젤리 이런거 보내주면 좋아한다ㅋㅋㅋ아니믄 세계과자 이런거
젤리 이런거 보내주면 좋아한다ㅋㅋㅋ아니믄 세계과자 이런거
0
0
발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텀블러!! 진짜 강추합니다
선임들한테 눈치도 안보이고
오래오래쓸수있어요
선임들한테 눈치도 안보이고
오래오래쓸수있어요
0
0
건방진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뜨거운 밤
0
0
명랑한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용적인거 원하시면 스킨로션세트 꼭 필요합니다
스트리트브랜드보단 헤라옴므같은 거면 성의표시도 가능하고 실용적일것 같습니다
스트리트브랜드보단 헤라옴므같은 거면 성의표시도 가능하고 실용적일것 같습니다
0
0
끌려다니는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당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