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 현장실습... 뽑는 기준이 뭐죠....ㅠㅠ
글쓴이
- 2015.06.30. 01:49
- 2113
자소서도 없고 서류로만 뽑는거던데..
과는 공대(전화기 아님... 캠코 관련된 과.)
학점 4.32
토익 920
대외활동 기자단 2개.
교외상 2개
교내상 5개.
이씨.. 떨어졌으요.
서류합격자 명단 보니까 공대보다는 상대, 인문대 계열이 주를 이루던데..
방학동안 조금더 자신을 닦아라는 뜻인거 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게 떨어지다니
0
0
머리좋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융공기업 이자네..
2
0
밝은 가락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과 어디서 보는건가요?
0
0
찬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금융공기업이라서 공대쪽을 안 뽑은 듯요?
0
0
가벼운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