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계장학금 3학년부터 2년지원해주는거...
글쓴이
- 2015.06.30. 02:27
- 1327
학교에서 추천받아 앞으로 2년간 장학금을 받게되었는데요. 이 지급조건이 대학 등 다른기관에서 지급한 장학금을 반납하는거라네요. 제가 이번1학기때 성적장학금을 좀받고 국장은 못받았는데 이럴경우 성적장학금 반납은 자동처리되는건가요? 따로입금을해야하나요?? 반납후에 다시 1학기 등록금이 지급되는건가요??... 반납이라는게 어떤식으로 되는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