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성적이 4개 라고 하시던데
글쓴이
- 2015.06.30. 11:00
- 1277
계절 교수님께서 성적이 규정상 A+ B+ C+ D+ 로 준가는게 왜이런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좋은교수님이네..
0
0
훈훈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떡신갈나무
B0가.. 없는..?
0
0
청아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맘~
0
0
서운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