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아예 안뜰수도 있나요?
글쓴이
- 2015.06.30. 11:12
- 1464
오늘이 정정 마지막날인데
아직까지 성적이 안뜬과목이 있어요?
성적 확인을 못하고 성적입력이 될 수도 있는건가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작년인가 정정기간에 안뜨고 확정일에 성적 떴던적이 있어요....ㅠㅠ
0
0
태연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백화등
헐퀴 그렇군요 ㅠ 한번 문의드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 끝나기 직전에 성적입력을 하면 가능함.... 사실 노리고 하는 교수들도 많아요
0
0
어설픈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댕댕이덩굴
입력을 안하시면 아예 못확인하나보군요 ㅠ 알겟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시간 전에 뜬 적도...ㅎ
0
0
특이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