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분실 재발급때문에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15.06.30. 19:36
- 938
예전에 제가 재발급받을땐
단대행정실가서 승인서류 받고
그 서류를 가지고 하나은행에 가서 5천원 내고 다시 재발급받았는데
제 친구 말로는 이제 단대행정실에 안가고 그냥 하나은행만 가면 된다고 하던데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이 맞나요?
아니면 제 친구가 말하는게 맞는건가요;
단대행정실안가면 그냥 하나은행만 가서 조금이라도 덜 귀찮긴해서 여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