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편의점
글쓴이
- 2015.07.01. 10:56
- 1582
중도 편의점 아줌마들 계산할때 " 1200원, 900원" 이런식으로 딱딱 끊어서 반말하는거 저만 거슬리나요??
나이 많다고 그냥 초면에 반말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요... 심지어 손님한테!
뭐 친한 이모가 친근하게 반말하는 느낌도 아니고,
"천원내놔 이 아랫것아" 하는 느낌이 들어서요.
이게 어른 공경 해주기를 바라는 어른들의 올바른 태도인가요?? 저는 좀 아닌거 같네요
학우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나이 많다고 그냥 초면에 반말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요... 심지어 손님한테!
뭐 친한 이모가 친근하게 반말하는 느낌도 아니고,
"천원내놔 이 아랫것아" 하는 느낌이 들어서요.
이게 어른 공경 해주기를 바라는 어른들의 올바른 태도인가요?? 저는 좀 아닌거 같네요
학우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렇게 느낍니다. 직원 아주머니분들이 학생들 착하니까 더 편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1
0
끔찍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도그쫌그런것때매문제된적있는듯
1
0
섹시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이 각박해져서 그렇지 동네슈퍼가면 원래 다 그러지 않아요? 전 아무렇지도 않던데ㅋㅋ
1
0
머리좋은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해결방법 있어요~!!!
안가면 됨
안가면 됨
0
0
서운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1200원" 이라도 기계처럼 하는거랑 친근하게 하는거랑 다르지않나요. 전 친근하게 느꼈는데...
0
1
해맑은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벋은씀바귀
저두요... 막 몸 불편하신데도 진열대 채우시다가도 계산하러 서있으면 빨리 오시려고 하시는거보면 좀 맘아파요ㅠ
0
1
불쌍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끝나고 항상 수고하세요 할때마다 네~ 하시며 받아주시는데 ;; 꼭 그렇게 20살 넘게 차이나는 분한테 존대를 매 순간순간 듣고싶나요
0
3
황송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붉은병꽃나무
꼭 존댓말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불친절한 경우가 많아서 좀 그렇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붉은병꽃나무
내 돈 주고 내가 사먹는데 손님으로서 존대 좀 받는게 그렇게 잘못입니까?? 그러면 님은 직장에서 20살 이상 차이나는 직장 상사가 야!야! 하면서 불러도 아무 불평 하지말고 있으세요. 아시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붉은병꽃나무
ㅋㅋㅋㅋㅋㄲㅋㅋ
0
0
발랄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 알려주면 고맙기나하지....
0
0
친숙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친절하심. . 가까워서가지 참. . . 좀그래요
가격도말안해줄때도있고 계산기다리는데 개인적인거하면서 쳐다보지도않고 자기일끝나고 딱오시더라구요 나이를떠나서 그래도 자신의일인데. .
가격도말안해줄때도있고 계산기다리는데 개인적인거하면서 쳐다보지도않고 자기일끝나고 딱오시더라구요 나이를떠나서 그래도 자신의일인데. .
4
0
특이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어도 일학기 한학기동안 중도다녀본 경험으로써 제 입장에서는 갈때마다 크게 기분나빴전 적은 없었는데요
굳이 여기서 이런글읽고 의식하지않는이상 아무런 불편함도 못느꼈습니다ㅎ..
굳이 여기서 이런글읽고 의식하지않는이상 아무런 불편함도 못느꼈습니다ㅎ..
0
1
다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노루귀
저두 인정
0
1
눈부신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 말안해주고 그냥 카드 주니까 끊어버리던데;;
0
0
무심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ㅍㅌ
0
0
똑똑한 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비추가많은건지몰겠네요 중도 매점 아주머니 좀 심하시던데
1
0
짜릿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