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함) 부산에 오래된 문방구 있나요?
글쓴이
- 2015.07.01. 15:03
- 2791
어릴 때부터 문방구 구경을 좋아했던지라 오랜만에 추억팔이나 할겸 동네 문방구들을 돌았더니
죄다 요괴워치같은 낯선 물건들만 가득하더군요
저는 디지몬, 세일러문, 웨딩피치 세대인데.. 제가 초딩 때 매일 들리던 문방구는 신기하고 갖고 싶은 물건들이 가득한 보물창고 같은 곳이었는데 요즘 문방구는 영 낯설더라구요…
옛날에 막 좁은 문방구가면 막 바닥에 딱지상자있고 물건 사면서도 발에 치이고ㅋㅋ정리안된 듯한 그런 분위기가 좋았는데 요즘은 정리도 깔끔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난감이나 물건도 없고...
요약/ 90년대 초년생이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부산에 오래된 문방구 아시는 분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사업이니까요
0
0
끔찍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동네문구점은요새 메주팝니다.
0
0
끔찍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개모시풀
투잡이네요ㅋㅋ 제가 아는 서점은 장사가 안되서 떡볶이장사도 같이 하더라구요ㅋㅋ 책사러갈때마다 떡볶이냄새가..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 앞 범일초
0
0
점잖은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갓끈동부
감사합니다! 날 잡고 가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등학교 앞을 돌아보는게 좋을듯하네요
0
0
유쾌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삼잎국화
아무래도.. 그렇겠죠? 날잡고 문방구 모험을 떠나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국화님 댓글에만 답글이 안써져서 한참 헤맸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모교인 거제초 앞엔 20년전 있던 문방구가 남아있던걸 본 기억이 나네요
0
0
유쾌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거 진시장 상가 뒤에 문방국 물건 도매?로 파는데 여러곳 있습니다. 가면 재밌을 거에요
0
0
근육질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둥굴레
오 꿀정보 감사합니다!! 가면 재밌을거라니 설레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