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 토익 785점정도면
글쓴이
- 2015.07.01. 16:46
- 2958
이정도면 일단 졸업은 넘겼구요 3학년입니다
올 여름은 토익을 안할생각이고 겨울에나 다시 만들까 아니면 졸업전에 만들려고하는데
785점으로 인턴이나 이런데 왠만한거는 걸리는거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900
0
0
착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낮으
0
0
화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공돌이도 대부분 800은 넘습니다. .
토익점수 더 올리시길ㅜ
토익점수 더 올리시길ㅜ
0
0
찌질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긴낮은데요 이걸로 졸업은안할건데.. 요번여름에는 토익을 안하고싶은데...
겨울방학때까지는 무리없나요?
겨울방학때까지는 무리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턴모집 : 안돼, 받아줄 생각 없어. 돌아가!
1
0
참혹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닥...
0
0
날씬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졸업토익 800아닌가요?
0
0
빠른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너스되려나? 그래도 쓰는게 나으려나?하고 어학란에 기재하기 눈치보일 점수.
0
0
날렵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은 진짜 넘어야되요....
0
0
예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