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다음 학기에 전학기에 들었던거 재수강을하면
글쓴이
- 2015.07.01. 22:14
- 1420
전학기꺼 전체평점 이나 석차 조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학기에 있던거 사라지고 이번학기에 새로 생겨요 그 학점으로
0
0
센스있는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올리브
그러므로 평균학점이랑 석차도 조정되겠죠 ?
0
0
센스있는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올리브
그니까 만약에 전학기 재수강하기전에 2.5였는데 그거 담학기에 재수강해서 사라져서 2.7로 되면 이걸로 조정된다는거죠? 제가 이해력이 안좋아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쵸 그걸로 조정되요! 석차는 밑에분 말씀대로 그대로일수도있겠네요 ㅠㅠ 석차는 잘 모르겟습니다 ㅎㅎ
0
0
센스있는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올리브
감사함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학기에서 사라지고 평균학점은 바뀌는데 그학기 석차는 그대로던데요
0
0
진실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산국
헐 진짜여?ㄷㄷ
감사합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산국
그 학기 석차는 지난 후에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거죠??
학점이 바꼈으니 누적등수?도 바뀔거잖아요??
학점이 바꼈으니 누적등수?도 바뀔거잖아요??
0
0
나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