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영어 토익으로 대체하면 학점
글쓴이
- 2015.07.01. 23:15
- 1720
S로 처리되는건가요
에이쁠로처리되는건가요?
에이쁠로처리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에이쁠이요
0
0
겸손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해당
바뀌어서 S이지 않음?
0
0
부자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쪽동백나무
전이번일학기때면제분반했는데 에이쁠이던데욘
0
0
해괴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지칭개
2학점으로?
0
0
부자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쪽동백나무
네 글로벌영어. 금학기성적보기할때
0
0
해괴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지칭개
올ㅋ
0
0
부자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로벌영어 과목 자체가 S/U과목이 아니라 A+,A0,B+,B0, F 이렇게 학점 주는 과목이라서 영어성적으로 면제 받으시면 A+로 성적 인정 해 줄겁니다...
0
0
침울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