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일까요?
글쓴이
- 2015.07.01. 23:21
- 1644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한번씩 아무이유없이 또는 정말 사소한 일로 우울해지고 무기력해집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고 생각조차 하기싫은 상태라고 해야할 까요?
또 기분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지속됐나요? 하루에도 몇번씩 우울하거나 일상에 흥미나 즐거움을 잃나요? 2주이상 지속되었나요?
0
0
귀여운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단풍나무
답변하신거보니 우울증은 아니고 잠깐 한 번씩 우울해지는 것 같아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밖에 나가서 햇살도 받고 뭔가 건설적인 활동을 하길 바랄게요~
0
0
귀여운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울증은 무기력하고 우울한 기분이 지속적으로 몇주째 계속되는겁니당.
0
0
쌀쌀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단풍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마! 싸나이답게 돼지국밥 한 그릇에 막걸리 한사발 딱! 하고 기분 푸세요
1
1
쌀쌀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단풍
가까운 정신과에 상담하세요
거기서 돼디국밥이 왜 나오시는지..
거기서 돼디국밥이 왜 나오시는지..
0
2
배고픈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금낭화
갑자기 왜 시비세요? 마초컨셉으로 위로해드리려고 한 건데.. 익명이라고 막말 장난아니시네요
1
0
쌀쌀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단풍
진지하게 위로 해주셔야죠
거기서 돼지국밥이 왜 나옵니까...
거기서 돼지국밥이 왜 나옵니까...
0
2
배고픈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금낭화
쓸데없이 무게잡고 진지 잡수시지마시고 좋은 밤 되시길
1
0
쌀쌀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단풍
그러게요 저님이 가보셔야할듯
쌀단님 맘상하지마시구 굿밤하세요^^
쌀단님 맘상하지마시구 굿밤하세요^^
0
0
찬란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딱총나무
넹 ㅎㅎ님두 굿밤^^
0
0
쌀쌀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딱총나무
머라 케삽니까?
0
0
배고픈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과의사도아닌데..
0
0
자상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 우울증은 대개 가지고 있습니다.
0
0
어두운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