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등수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7.01. 23:24
- 2015
전체등수가 누적학점으로 같은학년끼리 등수낸걸로 알고있는데 그 학점 계산해서 줄세운거에 계절로 들은 학점까지 계산을 같이해서 나오는건가요?
계절은 어디에도 안들어간다는 말을 본거 같은데 뭘 어떻게 계산해서 등수낸건지 궁금하네요ㅠㅠ
계절은 어디에도 안들어간다는 말을 본거 같은데 뭘 어떻게 계산해서 등수낸건지 궁금하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