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띄운 사람 많으면 성적받기 쉽나요?
글쓴이
- 2015.07.01. 23:29
- 2032
성적 낼때 w인원도 합산해서 상대평가 하는겅가요? 아니면 남은 인원끼리 상대평가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w인원도 합산해서 평가하는거긴한데. 학점이야 교수재량이니 w 많다고 쉬운건 아닐듯
0
0
유쾌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재량이요
0
0
흐뭇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포함시킨 교수 거의없다고 보면 됩니다
0
0
처참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 성적이 상대평가로 알고있지만 사실은 절대평가와 상대평가를 합산한 시스템입니다. 공대의 경우 대부분 교수님들이 전례를 통해서 각 급간의 점수를 맞아야만 그레이드를 주고 그 그레이드를 주는 정도는 학칙에 맞추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0
0
늠름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안일한 마인드로는 w가 많든 적든 성적받기 어렵습니다
0
0
처절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고려해서 성적주시는 교수님들은 w 띄울수록 여러분들이 유리해지죠 이런말 하던데
0
0
힘좋은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