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결벽증일까요??
글쓴이
- 2015.07.01. 23:32
- 1242
이게 결벽증인지 아닌지
장난식으로 너 왜그렇게 깔끔떨어 라고 들어서용
ㅠㅠ
모든걸 깨끗하게 해야되는건 아닌데
특정 경우에 좀
지나친 것 같아서요...
1. 밥에 반찬, 찌개 퍼 올려서 떠먹는거 싫어요
남이 그러는 것도 보면 역겨워요
빨갛게 양념 물들어서 막...
2. 누가 저 먹던 음료수 빨대로 한입 먹으면
그 빨대 쓰려하면 토나올것같아요
3. 손으로 과자 먹으면 기름 묻어서 너무싫어요
밖에선 거의 안먹고
집에선 젓가락으로먹어요..
4. 누가 쩝쩝거리고 먹으면 속울렁거려요
진짜짜증나고...
5. 화장실 변기 휴지로 쓱싹 닦고 앉아요
6. 화장실 수도꼭지에 물 퍼부어요..ㅋㅋ
그냥 이정도...
하여튼 제가 더럽다 느껴지면
속이 막 역겹고 해서요
이게 결벽증같은건지
토나올것같으니까 왠지
정신병같기도하고ㅠ
결벽증같나요?
그냥 좀예민한건가여???
장난식으로 너 왜그렇게 깔끔떨어 라고 들어서용
ㅠㅠ
모든걸 깨끗하게 해야되는건 아닌데
특정 경우에 좀
지나친 것 같아서요...
1. 밥에 반찬, 찌개 퍼 올려서 떠먹는거 싫어요
남이 그러는 것도 보면 역겨워요
빨갛게 양념 물들어서 막...
2. 누가 저 먹던 음료수 빨대로 한입 먹으면
그 빨대 쓰려하면 토나올것같아요
3. 손으로 과자 먹으면 기름 묻어서 너무싫어요
밖에선 거의 안먹고
집에선 젓가락으로먹어요..
4. 누가 쩝쩝거리고 먹으면 속울렁거려요
진짜짜증나고...
5. 화장실 변기 휴지로 쓱싹 닦고 앉아요
6. 화장실 수도꼭지에 물 퍼부어요..ㅋㅋ
그냥 이정도...
하여튼 제가 더럽다 느껴지면
속이 막 역겹고 해서요
이게 결벽증같은건지
토나올것같으니까 왠지
정신병같기도하고ㅠ
결벽증같나요?
그냥 좀예민한건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결벽증인듯해요ㅋㅋ
0
0
끌려다니는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5 공감 나머지는 비공감이네욥.
0
0
유능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저도 123456 그래요ㅠㅠ
하지만 사람들 있을땐 최대한 자제하고
티 안내려고해요ㅠㅠ
저도 123456 그래요ㅠㅠ
하지만 사람들 있을땐 최대한 자제하고
티 안내려고해요ㅠㅠ
0
0
가벼운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번보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결벽증 맞긴 할듯
근데 결벽증이 삶에 문제는 되지만, 본인이 불편하지만 않으면 상관있나요? ㅎㅎㅎ
결벽증 맞긴 할듯
근데 결벽증이 삶에 문제는 되지만, 본인이 불편하지만 않으면 상관있나요? ㅎㅎㅎ
0
0
엄격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번은 엄연히 식중독이랑 관련된 거에요 ~ 원래 교과서적으로는 그렇게 해야해요~~
0
0
냉정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5번은 그런데 님 결벽증 맞아요. 본인이 스스로를 얼마나 위생적이고 무소음인 사람으로 생각하는진 몰라도 님도 남들과 크게 다를거없다는거 깨달으셔야할듯. 그리고 저런거 땜에 죽는 거도아니고 삶이 피곤해지지않나요?
0
0
조용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삶을 왜그렇게 피곤하게 사시는지...참
0
1
착실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6은 보니까 좀 예민하신듯. 그 외는 그냥 정상행동같아요
0
0
겸연쩍은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원가세요
0
0
해맑은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56은 공감하는데 나머지는 결벽증이라기보다는 좀 예민? 하신것같은데
0
0
억울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