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삼일하고그만뒀어요..
글쓴이
- 2015.07.01. 23:49
- 2753
오늘 알바 삼일짼데..그만뒀어요..진짜 살다살다 앞머리까지 간섭하는 사장님 처음 봤네요..ㅠㅠㅠ조금만 실수해도 제인생을 비난하고 학교는 왜다니냐 그러고..ㅠㅠ너가 초등학생이랑 다를게뭐냐고..ㅠㅠ 삼일밖에안했는데..실수할수도 있는건데..ㅠㅠ제가 표정관리를잘못하거든요 매니저님한테도 그게 보였나봐요..너그만둘꺼면 빨리 그만두라고..ㅠㅠ결국그만둔다했어요ㅜㅠ알바생 구해질때까지만이라도한다했는데 매니저님이 그딴거필요없고 그런 걱정하지말고 내일 나올꺼냐고 말꺼냐고해서안나온다고했네요..근데 유니폼빨아가지고 와야 돈준다고 내일 또가야되요..하...쪽팔려..ㅠㅠㅠㅠ겨우 삼일해놓고 이렇게 그만두고.. 에휴..한심하다한심해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알바요?
0
0
찌질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솜나물
고향내려와서알바하다가요..흑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카고피자..?
0
0
멋쟁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알반데요??
0
0
조용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말은 양쪽말을 들어봐야됨....
0
0
느린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괭이밥
물론제가못한것도있겠죠..근데같이일하던언니도처음엔사장님때문에그만둘생각도했었데요..근데저진짜크게실수한거없거든요..ㅠㅠ제가알바를이번에처음해보는것도아닌데..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만약 글쓴님이 서비스업에서 일 했다면...
표정관리를 못한다 그부분에서 마이너스 엄청 먹겠죠
근데 사장도 좀 과하긴하네요. 겨우 알바일 하는거가지고 인생을 들먹이시나...ㅡㅡ
표정관리를 못한다 그부분에서 마이너스 엄청 먹겠죠
근데 사장도 좀 과하긴하네요. 겨우 알바일 하는거가지고 인생을 들먹이시나...ㅡㅡ
0
0
일등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괭이밥
ㅋㅋㅋ 진심 ㅋㅋㅋ
이번에 동전으로 알바월금 지급한 사건도 사장입장에서 사실대로 들어보면 알바생이 그리 떳떳 할 수가 없던데...
이번에 동전으로 알바월금 지급한 사건도 사장입장에서 사실대로 들어보면 알바생이 그리 떳떳 할 수가 없던데...
0
0
일등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인가요?
0
0
슬픈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납작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그만두셨어요 님이 문제가 아니라 사장이 ㄸㄹㅇ
0
0
부자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만수국
그렇게말해주시면..진짜감동..ㅜ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바는 원래 삼.일.한이 진리죠^^
0
0
쌀쌀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쓰레기 업장이나 업주들 밑에서 일하는게 용한겁니다.
제대로 된 분들 많으니 찾아보세요!ㅎ
제대로 된 분들 많으니 찾아보세요!ㅎ
0
0
착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