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확인하셔요
글쓴이
- 2015.07.02. 00:14
- 2983
학생지원시스템 오른쪽 상단 보시면 international student 들어가셔서 로그인 하시면 영어로 전체성적조회가능합니다.
그냥 원스탑에서의 전체성적조회에서는 이번학기 성적조회가 안되더라고요
아쉬운점은 영문판은 등수가 안나와요 ㅠ
그냥 원스탑에서의 전체성적조회에서는 이번학기 성적조회가 안되더라고요
아쉬운점은 영문판은 등수가 안나와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뒷북잼
0
0
화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성적조회에 나와있는 등수가 의미하는게 뭔가여?
0
0
화려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신나무
1학년이시면 이번학기 등수고
2학년 이상이시면 이때까지 총평점기준으로 등수요
2학년 이상이시면 이때까지 총평점기준으로 등수요
0
0
화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넉줄고사리
1학년인데요ㅠ..
전공성적만으로 등수매긴건가여?
아님 교선 교필 다 해서 등수매긴건가여?ㅠ
전공성적만으로 등수매긴건가여?
아님 교선 교필 다 해서 등수매긴건가여?ㅠ
0
0
화려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신나무
전부다 포함이요 교양이고 전공이고 전부다 포함!
0
0
화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넉줄고사리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화려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글판도 밑에는 수정되잇어요 평점 순위 그냥이번학기 과목표시만안대잇음! 상담안한분들껜유용하겟네요!
1
0
때리고싶은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점은 뭐예요?ㅠㅜ
0
0
슬픈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만수국
xxx/4.5 이거요.
0
0
세련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노루삼
아글쿤요!죄송한데 총총평점은 뭐예요?
0
0
슬픈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만수국
정확히 말하면 평균평점이 xxx/4.5 이런거고
총총평점 / 총학점 = 평균평점임.
총평점=학점*성적+학점*성적+......
만약 님이 1학년 1학기면, 이번학기에 3학점 A+ 3학점 A+ 2학점 B+을 받앗으면
3*4.5 + 3*4.5 + 2*3.5 = 총평점
총평점에 총학점 3+3+2를 나누면 평균평점
총총평점은 모든 학기 합친거임.
총총평점 / 총학점 = 평균평점임.
총평점=학점*성적+학점*성적+......
만약 님이 1학년 1학기면, 이번학기에 3학점 A+ 3학점 A+ 2학점 B+을 받앗으면
3*4.5 + 3*4.5 + 2*3.5 = 총평점
총평점에 총학점 3+3+2를 나누면 평균평점
총총평점은 모든 학기 합친거임.
0
0
세련된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노루삼
아하!!!친절하게 설명해줘서 감사합니다!
0
0
슬픈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