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씹 진짜 짜증나네요
글쓴이
- 2015.07.02. 02:49
- 2619
제가 읽씹을 안하는 스타일이어서 그런지 시도때도없이 읽씹 아닐 타이밍에 읽고 씹는 친구는 어떻게하나요?ㅋㅋㅋㅋㅋ 참는 것도 한두번이네요ㅠㅠ
야밤에 화나서 주저리해봐요...ㅠ.ㅠ
야밤에 화나서 주저리해봐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애기메꽃
네... 서서히 멀리하려구요...ㅠㅠ 같이 화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 굿밤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포기했어요 ㅋㅋ 대충 답하다가 저도 걍 읽씹해버려요 그러려니하겠지하고. 저만 그럴 수도 있지만 제 기준 그런 사람들은 말할 때도 자기할말만 하더라고요
0
0
큰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산초나무
맞아요맞아요맞아요!!! 하 격한 공감.... 근데 그 사람 입장에선 스타일의 차이고 자기가 틀린 건 아닌데, 읽씹을 이해 못하는 쪽만 화병나는 더러운 관계네요 증말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연끊으세요 몇버이나 그러는거는...
읽씹하고 미안하다는말도안하는거면 진짜 님한테 독만되는 인간관계입니다 자기 필요할때만 연락오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