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대학에서 계절학기 하나 듣고싶은데
글쓴이
- 2015.07.02. 19:48
- 1707
곧 전역하는데 겨울 계절학기 듣고싶은데
집이 부산이아니라 집근처에 대학교 (학교수준은 동아대정도이고 아래이거나 그 근처임)
에서 계절 1과목 (공학미적분학) 듣고싶은데
학교수준이 다르다보니 거기에서 나오는 패널티가 있나요 ?
(양학 하고왓다는등 그런얘기)_
권한이 없습니다.
전필은 일단 인정안해주고요. 공대라면 전선으로도 인정안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만 일선으로는 인정해줄겁니다. 그리고 갈때 교과로 인정받는지 허락받고 가는데 갔다와서 교수회의에서 다시 정하기 땜시 갈때 전선인정해준다고 해도 믿을수도 없고요...
0
0
피곤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기 기말고사 기간 전에 학교 공지사항에 타대교류 학교마다 공지 뜹니다
거기에 없으면 일단 교류 학점 인정 안될 듯 하고요
자세한건 원스탑 타대교류에 국내교류항목에 가 보시면 우리학교랑 교류 가능한 학교들 나열 되어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자세한건 그기 나와있는 타대교류센터? 그쪽으로 연락 해 보시구욥
거기에 없으면 일단 교류 학점 인정 안될 듯 하고요
자세한건 원스탑 타대교류에 국내교류항목에 가 보시면 우리학교랑 교류 가능한 학교들 나열 되어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자세한건 그기 나와있는 타대교류센터? 그쪽으로 연락 해 보시구욥
0
0
친숙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인삼
이 말이 맞는데 원스탑에 써있는건 실질적인 부분이 아니고 형식적인 부분들 뿐이라... 대부분 학과장과 교수회의 자율에 위임되어 있어서 큰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일단 보시고 결국 조교 혹은 학과장이랑 상의해보셔야합니다.
0
0
피곤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출력 성적표엔 어느학교에서 취득한 것인지 학교명까지 표기되서 나옵니다.
0
0
피곤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인정안되요
0
0
침착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앵두나무
전공기초
0
0
침착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앵두나무
아마 유사과목명이면 일선으로도 인정안해줄거에요
0
0
침착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