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7.02. 21:55
  • 2847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2
정겨운 불두화 15.07.02. 21:58
홍콩!!
0 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15.07.02. 22:01
정겨운 불두화
혼자 가신다잖아요.
0 0
정겨운 불두화 15.07.02. 22:01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홍콩좋은데요ㅠ
0 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15.07.02. 22:03
정겨운 불두화
저... 그... 홍콩은 애인이랑 같이가는곳이잖아요... (부끄)
1 1
정겨운 불두화 15.07.02. 22:04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식물원입니다 성님
0 0
우아한 담쟁이덩굴 15.07.02. 21:58
우리집
0 0
건방진 해바라기 15.07.02. 21:59
지리산 천왕봉
0 0
뛰어난 원추리 15.07.02. 22:04
부산대
0 0
멍청한 목화 15.07.02. 22:07
산성 추천합니다 가깝고 공기좋고 돈도안들고 여자혼자가긴딱이죠 심심하시면같이도가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과감한 왕솔나무 15.07.02. 22:10
★대구★
0 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15.07.02. 22:10
제주도 좋아요! 요즘 비행기도 잘 알아보면 디게 싼곳 많거든요. 올레길 따라 걸으면 경치 너무 좋아요! 게스트하우스도 잘 되있어요.

외국은 동남아 추천해요.
방콕 카오산로드 갔다가 근처 야시장 둘러보면 디게 좋아요. 근데 동남아는 겨울에 한국에서 좀 떨다가 가야 제맛이죠

인도네시아 발리, 길리쪽도 서핑이랑 스노클 정말 좋았어요!

싱가폴도 가면 좋은데 도시가 작아서 크게 볼건 없고 말레이시아 쿠알라 갔다가 한번 들리는게 좋을듯해요.

한국은 전라도 해서 구례, 여수, 해남, 전주 이렇게 전라도 투어해도 좋더라구요.
1 0
글쓴이 글쓴이 15.07.02. 22:3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캡쳐감이네요!!ㅋㅋㅋ감사해요 정말로
0 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15.07.02. 22:32
글쓴이
홍콩드립은 잊어줘요~
여행 저도 디게 좋아해서 매 방학마다 다녀오곤했어요ㅎ 지금은 공부중인데 좋은결과내고 마지막으로 유럽 한달 다녀오고싶네요!
좋은여행되세요!
0 0
처참한 글라디올러스 15.07.02. 22:11
일본은 요즘 싼거 많이 나오는데 그래도 가시지 마세요... ㅜㅜ
0 0
태연한 남천 15.07.02. 22:14
국내여행 좋아하는 1인으로써 추천드리는건
여수나 전라도쪽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혼자가기 처음엔 좀 별로일거같았는데 다녀오니까 혼자여행가도 그 나름 매력이 있더라구요
1 0
외로운 금새우난 15.07.02. 22:15
여름엔 전라도지용 겨울엔 강원도구 ㅋㅋ
0 0
부지런한 서양민들레 15.07.02. 22:29
제주도
1 0
똑똑한 붉나무 15.07.02. 22:43
홋카이도 비에이 추천이요
일본이라 좀 그러시다면 어쩔수없지만 추천드려요
0 0
겸손한 털진득찰 15.07.02. 22:57
경북 영주랑 안동 추천드려요
0 0
코피나는 모란 15.07.02. 23:07
유럽 갑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2. 23:14
코피나는 모란
ㅋㅋㅋㅋㅋ적당한 비행기표만 있음....너무 늦었어요ㅠㅠ 내년에 도전!!
0 0
코피나는 모란 15.07.02. 23:16
글쓴이
비행기표알아봐드려요?
0 0
애매한 수련 15.07.03. 00:51
코피나는 모란
예산어느정도잡았어요?
0 0
근엄한 노랑제비꽃 15.07.02. 23:17
베트남 좋아요 메콩 델타인가 가봤는데 좋았어욥. 나짱에 있는 해변은 한번 갔었는데 진짜 에메랄드 색깔이에요. 좀 비싸긴한데 나짱이 짱짱이였고, 메콩 델타는 가격대비 매우 좋았어용
0 0
때리고싶은 큰괭이밥 15.07.03. 00:02
근엄한 노랑제비꽃
베트남여행 비행기비빼고 여행비 얼마 나오셨어요?
0 0
우수한 고추나무 15.07.03. 00:37
청산도 추천합니당 ㅎㅎ 진짜 이쁘고 혼자 여행하기 좋은 곳 같아요 ㅎㅎ
1 0
애매한 수련 15.07.03. 00:52
제주도 혼자 버스랑걸어서 당차게갔는데
힘든걸로 인생여행ㅋㅋ
근데 혼자서 진짜진짜 좋았어요
우도가 제 인생 풍경중 최고ㅎㅎ


제주도추천이요
1 0
날렵한 무궁화 15.07.03. 09:37
후쿠오카요~~
0 0
활동적인 왕고들빼기 15.07.03. 09:40
대만대만
0 0
의젓한 해국 15.07.03. 15:21
저도 전라도 추천!
0 0
애매한 파리지옥 15.07.03. 15:36
어디든 상관없지만 자외선 차단에 신경쓰세요~
작년에 배낭여행 떠나면서 '햇빛 별거 있겠나~' 하다가 얼굴 피부 벗겨졌어요ㅠ
0 0
세련된 푸조나무 15.07.03. 23:23
홋카이도 비에이 진짜 좋아요 팔월이면 봄에서 초여름 날씨라 덥지도 않아용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