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가 희석해서 쓰는 거였군요..
글쓴이
- 2015.07.03. 00:59
- 2094
그렇군요.....
화장실 청소한다고 락스통 반정도 부었더니 냄새 많이 나고 눈 따가워서 보니
희석해서 쓰는 거였군요 ㅠ
그것도 물이랑 300배 정도로 희석해서; ㅠ
권한이 없습니다.
를
0
0
고고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더덕
를 보다는 는
0
0
도도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배초향
는 보다는 가
0
0
고고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더덕
글쓴이 글에는 문제가 없었다고 한다
0
0
도도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원액쓰면....죽어요.... 독해서....ㅠㅠ
죽지는 않아도 진짜 몸에 해로워요....
담엔 꼭 바켓스에 희석해서 쓰세요.
체감상 300배 정도로 희석하면 냄새도 안나고 좀 그래서... 1:10이나 1:20 정도로 섞어서 씁니다....
아니면 스프레이에 락스 희석해서 뿌려두면 좋을듯요....ㅋㅋ 그땐 진짜 100배, 200배 정도 희석하셔야되요.
죽지는 않아도 진짜 몸에 해로워요....
담엔 꼭 바켓스에 희석해서 쓰세요.
체감상 300배 정도로 희석하면 냄새도 안나고 좀 그래서... 1:10이나 1:20 정도로 섞어서 씁니다....
아니면 스프레이에 락스 희석해서 뿌려두면 좋을듯요....ㅋㅋ 그땐 진짜 100배, 200배 정도 희석하셔야되요.
0
0
어두운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최소 미필...
0
0
난폭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금송
그거랑은 노상관인 것 같은데....ㅋㅋㅋ
0
0
발랄한 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대 10정도로 희석해서 써요 저도
0
0
멍청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식초 원액으로 뿌렸더니...ㅋ
0
0
해박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면서 화장실 청소 처음해보셨나 봐요
0
0
섹시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