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예습하시는분...??
글쓴이
- 2015.07.03. 09:34
- 1886
잇나요??전 단 한번도 예습같은거 한적 업는데 열심히해도 학점 너무 안나와서 예습해야되나..이런 생각까지 드네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돈많은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감국
아...대학생중에도 예습하는분이 계시구나ㅠㅠ 문과에요 이과에요? 전 상경계라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습을하면 일단 그만큼 시간투자를 했기때문에 수업시간에 더재밌게들을수있고 질문도 할수있고 집중력도 엄청 올라갑니다
근데 전 예습안합니다
근데 전 예습안합니다
0
0
미운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의도치 않게 동아리 활동하다가 예습이 됐거든요ㅎㅎㅎ
0
0
돈많은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히 예습하면 다른게 수업 때 내가 뭘 모르는지를 이미 알고 들을 수 있어서.. 그게 좋더라고요
0
0
겸연쩍은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수업때 열심히하세요 방학때는 하고싶은거 하시구요
0
1
신선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 때 예습 할 필요까지는 없는 것 같아요
0
1
초조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습하세요. 정상적인 사람머리에 학문을 공부하는 사람 입장으로 절대 시험기간안에 다 소화 못해냅니다.
0
0
멋진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감국
그니까요 4.5는 좀 힘들죠 어딘가 구멍이 나기 마련
0
0
더러운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초피나무
4.5인데 예습으로 수업시간에 이해 다하고 질문 오지게 많이 합니다. 공대
0
0
멋진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감국
ㅇㅅㅇ? 제가 뭐라햇나요 예습안하면 받기힘들다는 말이였는데 갑툭튀이신지... 저도 4.5 받아봣고 질문많이하고 수업시간 이해안되면 전공서적 적어도 2 3개는 찾아봅니다. 이상한 분이시네...- 기계
0
0
더러운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초피나무
물론 예습안햇습니다 하지만 학년올라가면서 학문에 뜻이있다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0
0
더러운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초피나무
뭐지 ㅋㅋㅋ 공대뒤로 내용 다 짤려나가서 오해 소지가 있었네요. 어쨋든 4.5받을려면 성적의 개념이 아니라 학문의 개념으로 접근합시다!!
0
0
멋진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학기 예습한 과목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