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클래스 하시는 분들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5.07.03. 14:48
- 1855
이번에 2학기 주중 드림클래스 서류 합격해서 면접가게되었는데
혹시 드림클래스 면접이나 활동할 때
머리 염색하면 안되나요??
지금 머리 색이 주황색인데 (남자) 면접볼때 머리색을 바꾸고 가야하나요??
그리고 면접때는 머리 풀고 합격하면 다시 염색하고 가르쳐도 되는건가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억쎈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없어욬ㅋ
0
0
촉박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심하게 프리하게 입고 가면 가끔 면접관들이 뭐라 하시기도 하는데 그렇게 꾸중 들은 사람도 합격하더군요 ㅋㅋ 별 상관없어요
0
0
서운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늦잠자서 맡긴옷 찾을생각도 안하고 츄리닝에 수염안깎고
염색머리 떡져서 갔는데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