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에서 그냥 책만 읽어도 되나요
글쓴이
- 2015.07.03. 15:14
- 2107
1학년인데요
중도를 한번도 안가봐서 구경도 할겸 가보려는데
책만 읽어도 딱히 방해되고 그러지는 않겠죠..?
중도를 한번도 안가봐서 구경도 할겸 가보려는데
책만 읽어도 딱히 방해되고 그러지는 않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ㅋㅋㅋㅋ
0
0
외로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은방울꽃
오히려 중도에서 시험공부가 아닌 책만 읽으시는분들 진심 너무 부러워여ㅜㅜㅜㅜㅜ 저도 얼른 합격해서 중도에서 책읽어보는날이 오기를...
0
0
외로운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처럼 귀엽네요 ㅎㅎ 새내기분 읽어도되니 중도구경잘해요~
0
0
저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야광나무
그 노트북 열람실에서도 그냥 노트북 안들고가도되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야광나무
돼니네요 ㅎㅎ 네 노트북열람식 즉 놋열도 노트북없어도 가능해요 ㅎㅎ
0
0
저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야광나무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만.. 중도는 방학중에 몇시까지 개방하나용?
마지막으로 하나만.. 중도는 방학중에 몇시까지 개방하나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층 1열은 24시간 개방으로 알고있고요 나머지는 다 22시까지인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시험기간에는 3층도 24시간하고 나머지 열람실은 23시까지로 연장해요 중도 많이오셔서 열심히하세요 ㅎㅎ 2학기때봬요
0
0
저렴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야광나무
오.. 글쿤여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무시는 분도 계시는데 책 읽는거라고 안될까요 ㅎㅎㅎㅎ
0
0
처참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삼국지 하는 사람도 봤는데 ㅋㅋㅋ
0
0
애매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게임해도됩니당
0
0
발냄새나는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라일락
롤해도됨. 단 노트북 패드로 해야함 ㅋㅋ
0
0
특이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순진하신듯
0
0
정중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