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 시작
글쓴이
- 2015.07.03. 15:58
- 1454
피트 준비할려고 하는 공대생인데요..
2017학년도 준비할려고 하는데 .. 보통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지금보니깐 기초반 열든데.. 보통 9월부터 시작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는반도 있어요
0
0
뚱뚱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려고 → 하려고
열든데 → 열던데
보통 내년시험이면 방학때 토익하고 9월부터 이론강의 시작하죠. 근데 요즘은 빨리 시작해야해서 여름방학부터 하는분들도 있어요. 물론 토익 따놓은 상태겠죠?
열든데 → 열던데
보통 내년시험이면 방학때 토익하고 9월부터 이론강의 시작하죠. 근데 요즘은 빨리 시작해야해서 여름방학부터 하는분들도 있어요. 물론 토익 따놓은 상태겠죠?
0
0
기발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돈 많은거 아니면 비추. 그냥 공대 졸업하고 공기업 가는게 더 나을수도 있음.
0
0
이상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조록싸리
ㄴㄴ약사 메리트쩝니다
0
0
건방진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