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요즘 예비군훈련에서 화생방 하나요??
글쓴이
- 2015.07.03. 18:01
- 2627
동기들보다 군대를 늦게 가서 이번에 예비군이 처음인데, 놀리는것 같기도 하고.. 진짜 화생방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황송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때도있고 안할때도있는데 요새는 예비군훈련 빡세져서 거의다 하는듯.. 올해 3년차인데 1년차땐하고 2년차땐 안했는데 올해는 아직안가서 모르겟네요.. 근데 현역때만큼 빡세진 않아요. 그냥 방독면쓰고 들어갔다가 정화통분리하고 1~2분정도있다가 다시 결합
0
0
유별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 훈련 부대장의 재량에 따라 다른듯요.. 근데 자칫하면 민원 소지가 많은 훈련이라 현역때처럼 FM으로 하지는 않고 그냥 방독면 쓰고 들어갔다가 벗지도 않고 바로 나옴요 걱정 마세요 ㅋ
0
0
포근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생밥을한다고요? 예비군5년차인데한번도 한적없는데
0
3
푸짐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노랑제비꽃
이분 최소 눈치없는분
0
0
포근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피라칸타
아 낚인거구나.....
0
0
푸짐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년차때해여.
0
0
운좋은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ㅎㅎㅎ이제 바껴서 해용
0
0
참혹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쓰 까쓰 까쓰!!!
0
0
다부진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예비군 FM입니다!
PRI도 정석이고, 화생방도 FM입니다!
복장 제대로 갖추시지 않으면 정문에서 귀향조치 됩니다!
1분도 지각하면 안됩니다!
수색/특공/특전 전역한 병들중 예비군 타격대로 선발된 인원은 수류탄 실투척 훈련과 크레모아 훈련도 합니다!
긴장하시고 입소하셔야 합니다!
장난아닙니다!
PRI도 정석이고, 화생방도 FM입니다!
복장 제대로 갖추시지 않으면 정문에서 귀향조치 됩니다!
1분도 지각하면 안됩니다!
수색/특공/특전 전역한 병들중 예비군 타격대로 선발된 인원은 수류탄 실투척 훈련과 크레모아 훈련도 합니다!
긴장하시고 입소하셔야 합니다!
장난아닙니다!
0
0
적절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하고왔네요 얼타다 흡입해서 눈물콧물다뺐네요ㅜㅜ
0
0
적나라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제 갔다왔습니다
설마설마했는데 가니까 화생방한다고해서 개짜증 ㅠ
설마설마했는데 가니까 화생방한다고해서 개짜증 ㅠ
0
0
신선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은 예비군 5년차의 능숙한 낚시를 겪으셨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헤 모두 휴학하고 동원가세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대원 70%이상이 7초안에 못쓰면 연병장에서 리스폰..ㅠ
0
0
촉촉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저 오늘 학생예비군 갔다왔는데 안하더라구요 ㅋㅋ 운이좋았던거겠죠?
0
0
명랑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난하나 화생방 뿐 아니라 각개전투는 기본에 중간중간 완전 군장에 행군도하구요.
집에가실때는 비행기 타시고 가다가 고공강하해서 귀가합니다. 낙하산 복불복이니 잘 고르시구요.
그럼 굿럭
집에가실때는 비행기 타시고 가다가 고공강하해서 귀가합니다. 낙하산 복불복이니 잘 고르시구요.
그럼 굿럭
0
0
근엄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스가스가스!!
0
0
적나라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