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 칠 벗겨진 거 땜빵
글쓴이
- 2015.07.03. 20:13
- 3414
최근에 살고 있는 아파트 벽에 새로 페인트를 칠했는데 살고 있는 곳이 복도식입니다.
문제는 복도 벽(우리집 문 근처)에 열쇠 스티커(동그라미 모양 아시죠?)를 누가 붙이고 갔는데 떼려고 하니까
페인트가 벗겨져 일어나는 거예요... 집에 아버지가 이런 거로 스트레스 엄청 받으시는 분이라 집안 공기가
너무 안 좋습니다. 겨우 집 내부 자체 인테리어 대공사 끝내고 아파트 칠도 끝내서 이제 살겠다 싶었는데
열쇠 집이 찬물을 끼얹었네요.
이런 페인트 칠 벗겨짐 땜빵 해보신 적 있는 분 없나요? 100원 동전 크기로 일어났구요.
흰색 페인트입니다... 요것만 어떻게 했으면 좋겠는데 이와 관련해서 조언 가능하시면 좀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천재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거제수나무
감사합니다.
페인트 마카를 여기 글 적기 전에 검색해서 포스팅 몇 개 찾아봤는데 페인트 땜빵 하는 거 보다
그림(?) 그리는 용도로 쓰는 것같은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페인트 칠 벗겨진 거 위에 그냥 색칠하기만 하면
두께감도 있게 색칠되나요?
페인트 마카를 여기 글 적기 전에 검색해서 포스팅 몇 개 찾아봤는데 페인트 땜빵 하는 거 보다
그림(?) 그리는 용도로 쓰는 것같은 포스팅이 많더라구요. 페인트 칠 벗겨진 거 위에 그냥 색칠하기만 하면
두께감도 있게 색칠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께감은 솔직히 힘들죠.
페인트 사서 다시 칠해도 티나는건 어쩔수 없어요.
일단 색깔만 티 안나게 하는거죠.
페인트 사서 다시 칠해도 티나는건 어쩔수 없어요.
일단 색깔만 티 안나게 하는거죠.
0
0
천재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거제수나무
역시 두께는 어쩔 수 없군요ㅠ 마카 사본 적이 없어서 궁금해 질문드렸습어요.
우선 사서 칠해봐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우선 사서 칠해봐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거 다이소에서 구입해서 색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