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대학원 가기 어렵나요????????
글쓴이
- 2015.07.03. 21:22
- 5729
친구가
지거국 졸업하고
대학원 서울대대학원갔는데ㅋㅋㄱ
너무 자랑해서..
부러워는 해주고있는데ㅜㅜㅜ
몇달 계속 자랑하니
좀 지치네요....
어때요?
타대에서 가기 어렵나요?
지거국 졸업하고
대학원 서울대대학원갔는데ㅋㅋㄱ
너무 자랑해서..
부러워는 해주고있는데ㅜㅜㅜ
몇달 계속 자랑하니
좀 지치네요....
어때요?
타대에서 가기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원은 대학보다는 가기 쉬울걸요?
0
0
친근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가기보단 쉽지만 당연히 어렵습니다 . 그분 자랑할만하네요 . 거기서 잘하고 버티는게 더중요하지만 자랑할만합니다
1
0
유능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대극
아하
가기 어렵군요ㅎㅎ
몇달째 지속하다보니!
자랑 다 받아주겠습니다
가기 어렵군요ㅎㅎ
몇달째 지속하다보니!
자랑 다 받아주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대학원이나 보건대학원 국제대학원, 환경대학원 등 특수대학원은 가기 쉽습니다.
그러나 일반대학원 학위 과정은 쉽지 않죠. 특히 이과쪽은 과탑해야 거의 간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
그러나 일반대학원 학위 과정은 쉽지 않죠. 특히 이과쪽은 과탑해야 거의 간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
0
0
발냄새나는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가죽나무
그래도 학부 입학보다는 당연히 훨 쉽습니다. ㅋㅋ
0
0
발냄새나는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가죽나무
아하 자세한 글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부입학보다는 훨씬 쉽죠
0
0
아픈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털진득찰
어렵다면 어려울수도 있어요.
학점 관리를 해야하니;;
학점 관리를 해야하니;;
0
0
아픈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털진득찰
학점도높아야하는군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 석박통합과정이 많은데 이건 카포에 비해 가기 쉽구요 석사만 하는건 카포랑 비슷하게 어려울거에요~
0
0
이상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워요ㅋㅋ
0
0
착잡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워요 ~ 처음들어보는 대학교 애들도 많이와요
0
0
쌀쌀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