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기 전까지 4개월 남았는데
글쓴이
- 2012.09.08. 21:29
- 1442
휴대폰 안 바꾸는게 좋겠죠?
갤럭시 S3가 너무 싸게 풀리니... 참;;;
권한이 없습니다.
바꾸면 후회함 님 전역하면 변신하는 휴대폰 나올겁니다
0
0
멍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부용
글쓴님 제대할쯤이며 얼마나 폰이 발달했을지 상상이 안가네요
0
0
행복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부용
ㅋㅋㅋㅋㅋ나도 슬라이드밖에 없던 그시절 제대하고 스마트폰이 뭐여?했던 기억이..
0
0
훈훈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군대가지전 제대한지 4년째인데 아직도 잘쓰고있어요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음
생활하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음
0
0
행복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14년이 올까요..
0
0
가벼운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섬말나리
저희때도 맨날 선임들이 이 소리 했는데 ㅋㅋ
0
0
행복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놀리고있어
0
0
한심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지마세요 ㅋㅋㅋ 스마트폰이라는게 나올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었답니다
0
0
부지런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오 나도 군대ㅜㅜ
0
0
멍청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은방울꽃
집떠나와 열차타고~
0
0
행복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은목서
아르미썰ㅈ
0
0
멍청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잘갔다오세여
0
0
방구쟁이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에 대한 아쉬움은 그냥 접구요
군대는 조심히 잘갔다오세요 당신은 멋쟁이십니다~
군대는 조심히 잘갔다오세요 당신은 멋쟁이십니다~
0
0
다부진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럭시S 나올때쯤 입대했었는데..
0
0
행복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민들레
짬지네요
0
0
행복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3 3개월 쓰시다가 팔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
0
0
유능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