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연락할때요..
글쓴이
- 2015.07.04. 12:59
- 1807
중고등학교때부터 알고지내던 친구들이나
대학교친구들이랑 연락을 하면서 느낀건데
항상 내가먼저 연락해야하는 친구들한테는
가끔 섭섭한 기분이 들어요. 만나면 정말좋고 즐거운데
잘지내냐고 먼저 연락하는게 항상 나라는게
좀 그럴때가 있네요. 애인도 아니지만ㅋㅋㅋ
그렇다해도 섭섭한기분이 들고.. 싱숭생숭하네요
대학교친구들이랑 연락을 하면서 느낀건데
항상 내가먼저 연락해야하는 친구들한테는
가끔 섭섭한 기분이 들어요. 만나면 정말좋고 즐거운데
잘지내냐고 먼저 연락하는게 항상 나라는게
좀 그럴때가 있네요. 애인도 아니지만ㅋㅋㅋ
그렇다해도 섭섭한기분이 들고.. 싱숭생숭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무심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이질풀
맞아요ㅋㅋ 막상 만나면 반갑게 잘노는데 연락은 항상 내가먼저 해야하고.. 그런게 느껴지면 괜히좀 섭섭하더라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끼린 단톡방잇으니...
0
0
흐뭇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락면에서 내가 연락안하면 얘는 먼저 안하겠구나..하는 느낌들때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