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파파존스
글쓴이
- 2015.07.04. 14:11
- 3191
학교앞에 파파존스 생겨가지고 꼭 먹어보고싶은데요
광고전단지있으면 30%인가 40% 할인받을수 있는거 같던데
이거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학생증 있으면 삼십퍼되는걸로 아는데...요..?
0
0
난쟁이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엔씨가니깐... 가게들 카운터에도있던데..
0
0
적절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앞 자스민에도 쌓여있어요
0
0
육중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폰없어도 방문포장 40퍼고 배달30퍼에욥!!
0
0
유쾌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이시 치킨 랜치 추천이요 ㅎ
0
0
의젓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