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등수
글쓴이
- 2015.07.04. 14:43
- 2258
같은학년끼리 석차내는건가요
궁금한게 지난 일학기가 3-2학기였던사람은
4학년일학기 과목들을 수강 했어도
성적낼때는 3학년들끼리 석차낸 게 나오는건가요
궁금한게 지난 일학기가 3-2학기였던사람은
4학년일학기 과목들을 수강 했어도
성적낼때는 3학년들끼리 석차낸 게 나오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빠른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같은 학년끼리 냅니다
0
0
키큰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 자세히 따지자면 같은 학기요
0
0
화사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 같은학번끼리!
0
0
즐거운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백합
같은 학년끼리 맞습니다ㅋ
0
0
더러운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코피나는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