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알바하는데 조언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5.07.05. 01:27
- 2196
카페알바하는데 처음이라 낯설고 어색하네요 ㅎㅎ 조언이나 꿀팁같은거 좀 알려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레시피 최대한 빨리 외우세요 그럼 재밋어요~
0
0
의젓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초피나무
네 감사핮니다 ㅍ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노래선곡 직접하시면 좋아하는 노래들로 꽉꽉채우세요! 일하다가도 노래좋단 얘기 들으면 힐링된답니다.
2. 여름이니까 얼음들어간 아이스류 많이나갈텐데 제빙기로 커버가 힘든데가있어요 ! 얼음재고 꼭 확인하시고 얼음 굳어있으면 미리꺼내서 좀 깨놓으시는게 좋아용
3. 손님들 받다보면 진상손님들 있는데 일일히 짜증난다고 생각하면 감정소모 엄청 심해요ㅠ 그냥 저사람은 원래 저런가보다 라고 생각하세요!
더운데 바쁘실텐데 화이팅하세요. 음료 맛있단 소리들으면 힘들다가도 기쁘답니다 !
2. 여름이니까 얼음들어간 아이스류 많이나갈텐데 제빙기로 커버가 힘든데가있어요 ! 얼음재고 꼭 확인하시고 얼음 굳어있으면 미리꺼내서 좀 깨놓으시는게 좋아용
3. 손님들 받다보면 진상손님들 있는데 일일히 짜증난다고 생각하면 감정소모 엄청 심해요ㅠ 그냥 저사람은 원래 저런가보다 라고 생각하세요!
더운데 바쁘실텐데 화이팅하세요. 음료 맛있단 소리들으면 힘들다가도 기쁘답니다 !
0
0
불쌍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비목나무
아하 ㅎㅎ 감사합니다 ! 화이팅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레시피 빨리 외우시고 주문받는 메뉴얼 익히시고 친절하게 하겠다는 맘가짐으로 하면 즐거워요~.~ 그리고 위에 3번 처럼 이상한 손님은 빨리빨리 잊어버리는게좋음! 그거에 매몰되면 스트레스 마닣 받아요ㅠㅠ
0
0
냉정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먹넌출
네 알겟습니다 ㅎㅎㅎㅎ 고맙습미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