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대 신목정에 계시는분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2.09.08. 23:08
- 1044
이번에 한번 들어가보고자 생각중인데
시험성적이 많이 좋아야 들어갈수있나요?
PSAT한번도 안쳐봣는데 혹시 처음치신분들은 보통 얼마정도 점수나오셨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면접같은경우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