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시는 분들 수도세, 가스비, 전기세 얼마정도 나오시나요?
- 2015.07.05. 13:03
- 5672
2학기에 복학해서 자취를 하게 될 것 같은데 자취 경험이 없어서 감이 안집히네요ㅠ
자취하시는 분들 수도세, 가스비, 전기세 얼마정도 나오시나요?
--가스렌지 대신에 플레이트를 쓰는 곳이 많은데
가스렌지 쓰시는 경우와 플레이트 쓰시는 경우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밥을 해드시는 경우 가스비와 전기세가 더 나올 텐데
가스렌지 플레이트 여부 / 밥을 해드시는지 여부 / 수도세 / 가스비 / 전기세 유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 전기세 5000, 가스비 15000원 정도
워ᆞ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결이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에 에어컨 틀어도 전기세가 5000원밖에 안나오시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겨울에는 전기장판이 필수입니다ㅡㅠ
전기세는 여름이나 겨울이나 항상 만원이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