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욕 ㅜㅜ
글쓴이
- 2015.07.05. 17:31
- 1286
다이어트 중인데
식욕 어떻게 조절하면
될까여??
지금 초콜릿ㅇ 너무 땡겨서
힘이 듭니다.
식욕 어떻게 조절하면
될까여??
지금 초콜릿ㅇ 너무 땡겨서
힘이 듭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먹고 먹은것이상 운동해요
0
0
착실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광대싸리
하루종일운동해야할듯요ㅜㅜ 반성
0
0
피로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몸에 붙는 옷 입으세요.
민망해서라도 살빼고 싶어짐.
민망해서라도 살빼고 싶어짐.
0
0
발랄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오죽
ㅋㅋㅋ 픙기문란으로 잡혀가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경험담을 말씀드리자면 돈을 아낀다는 마인드를 가지시는것도..
0
0
부자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욕땡길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물먹거나
견과류
양치
이런걸로 극복합니다
근데 초콜렛 한입정도는 허용가능합니다
그걸로 고민말고한입정도는 먹어요
저는 물먹거나
견과류
양치
이런걸로 극복합니다
근데 초콜렛 한입정도는 허용가능합니다
그걸로 고민말고한입정도는 먹어요
0
0
끔찍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운동을 많이하시나요? 운동을 많이하면 배고파짐..
근력운동 30분 유산소 3~40분정도만 하시구요
진짜배고플땐 단백질음식으로 먹으세요 .
저는 플레인요거트 치즈 두부 이런거 먹음 ㅎㅎ참고로 이렇게해서 한달동안 살 53->46까지뺌 요요없이
근력운동 30분 유산소 3~40분정도만 하시구요
진짜배고플땐 단백질음식으로 먹으세요 .
저는 플레인요거트 치즈 두부 이런거 먹음 ㅎㅎ참고로 이렇게해서 한달동안 살 53->46까지뺌 요요없이
0
0
피곤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하루날잡고 배터지게 먹었더니 배부른느낌이 너무싫어져서 식욕이 확떨어졌어요 ㅋㅋㅋ 담배끊을때도 한번에 왕창폈더니 핑돌고 역겨워서 손안대게됐구요
0
0
거대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