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취소라는것도있나요??
글쓴이
- 2015.07.05. 18:51
- 1507
만약 에프받았을때 재이수안하고 아예 성적표에서지울수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0
0
건방진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슷한수준의 다른학교들은 존재하는 제도인데 부산대만 없네요 ㅠ
0
0
가벼운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벽오동
부산대 수준이 그정도 까지 떨어졌구나
0
0
친숙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꽤 오래전에 없어졌어요
04학번까지만 가능했다고 하네요
04학번까지만 가능했다고 하네요
0
0
황홀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설처럼 전해지는 학점취소..
0
0
무심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