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대 궁금합니다
글쓴이
- 2015.07.05. 20:54
- 2015
그 나노에너지공학과가 신설됬으면 선배없이??? 그냥 1학년으로만 과생활하는거에요??
제동생이 거기가고싶어하는데 분위기어떤가요 ?
수강편람봤더니 일반선택으로 다른분들이 수업듣는거같던데 전과때문에 듣는건가요??
비전이있는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안오는거추천 공대인지 자대인지 헷갈기도하고 어려운과목은다배우고 정체성이없어짐 나노대긴한데 배우는건 공대
취업은 하기나름이긴하지만 공대보다 떨어짐
취업은 하기나름이긴하지만 공대보다 떨어짐
1
0
무례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나노대인데 정말 이것저것 다배우고 이도저도아닌느낌... 나노라고는하는데 말이 나노지 그냥 자연대 공대 다 섞어놓은느낌이랄까... 정말 자기랑 맞는사람아니면 다 싫증나고 억지로 버티는 그런거... 그리고 가장 중요한 취업부분은 취업중요하다중요하다하는데 뭔가 하는거보면 대학원가게 만들려고하는 그런느낌?? 근데 또 취업은 자기가 노력하는만큼 잘감.. 근데 취업은 솔직히 어느과를가든 다 자기하기나름이니...
1
0
발냄새나는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공대에 있던과라 수업내용은 거진 공대이구요. 자연계열에있던 나노과학과랑 합쳐져서 자연대 느낌도 나기도 합니다. 나노메카는 취업쪽 나노융합(광메카)대학원진학에 비중이 높구요. 나노이지만 에너지쪽 공부도 같이하고 있는데요. 에너지 좋은거 같습니다. 윗분들 어려운 과목 다배운다고 하는데요. 공대 어딜가나 다배우는 과목 배우는데 왜 어렵다고 표현하시는지는 모르겠네요. 다만 배우는 폭이 넓어서 나중에 진로선택에 폭이 넓지만. 그만큼 깊이가 모자를수도 있다고 할수도 있겠네요. 전 저희과 공부하면서 제가 흥미있는 주제 선택해서 공부해서 진로랑 적성이 맞는거 같습니다.
0
0
예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다릅나무
혹시 과가 어떻게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메카입니다
0
0
예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너지공학과는 이번에 과몇개가 합쳐지면서 새로 신설되는 과라서 고학번인 저같은 경우에는 정확한 커리큘럼은 자세히 모르겠으나 일반선택으로 듣는이유는 아직 그 과에 1학년신입생이 없는 이유로 듣는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나노대 자체가 다른단대처럼 사람숫자가 많지 않아서 인지 단대학생회가 꽤 힘이 쎕니다.
나노대 자체에서 과가 나뉘지만 과상관없이 같은 단대내에서는 선후배로 많이들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