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고민 좀 꼭 해결 부탁드리겠습니다.(2)
글쓴이
- 2012.09.09. 01:52
- 1702
.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그런여자는....
0
0
힘쎈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뻐도....
0
0
힘쎈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스타일은 아니란.....
0
0
힘쎈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끝내는게 힘든거에요..
사랑한 후에 님이 힘든것보다 지금 서로 조금 힘든게 훨씬 낫죠...
원래 다 그런거니까 너무 동요되지 마세요
사랑한 후에 님이 힘든것보다 지금 서로 조금 힘든게 훨씬 낫죠...
원래 다 그런거니까 너무 동요되지 마세요
0
0
흐뭇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당신을 사랑하는 여자라면 잡으세요
0
0
잉여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만하면 되었습니다... 이제 어서 사귀세요.
지금 안사귀면 아마 나중에 후회할거에요.
지금 안사귀면 아마 나중에 후회할거에요.
0
0
애매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염장이냐?
0
0
절묘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에서 우러나는대로 행동하세요
그게 곧 정답인거 같아요
그게 곧 정답인거 같아요
0
0
다부진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아이에 대한마음이 미얀함&안쓰러움이라면 끝까지 거절하시고
설렘&좋아함 이라면 잡으세요
미얀함때문에 사귀면 더좋아하는쪽만 힘들어요
설렘&좋아함 이라면 잡으세요
미얀함때문에 사귀면 더좋아하는쪽만 힘들어요
0
0
난감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도깨비고비
동감해요. 혹 미안함 안쓰러움 때문에 저 사람이 나랑 사귀기로 마음 먹었다는 걸
그 여자분이 알면 좀 비참하단 생각 들 거 같아요(저 여자사람).
그 여자분이 알면 좀 비참하단 생각 들 거 같아요(저 여자사람).
0
0
엄격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한테 양보하시면 잘해줄수있음
0
0
돈많은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박새
전 이제까지 여자를 울려본적이 없는 사람이죠
물론 한번도 여자를 사겨본적없는건 비밀이구요
물론 한번도 여자를 사겨본적없는건 비밀이구요
0
0
돈많은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에는...
부족한게 없는 여성분이 고백하셨다면 받아주시는게 좋죠
현실여건이 안 된다고하셨지만
사람은 적응하며 살아가는 동물이라죠
부족한게 없는 여성분이 고백하셨다면 받아주시는게 좋죠
현실여건이 안 된다고하셨지만
사람은 적응하며 살아가는 동물이라죠
0
0
찌질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만하시죠 그냥.
어차피 이성적인 감정이 그분께 안느껴 지는거 맞죠?
외적이든 내적이든간에 말이죠
이미 호감있었다면 이런생각안나실껄요? 잡아도 벌써 잡았죠.
그럼 솔직하게 여자로 안보인다고하세요
빨리 남자가 악역을 맡아서 나쁜놈되고 정리하는게 낫습니다.
어차피 이성적인 감정이 그분께 안느껴 지는거 맞죠?
외적이든 내적이든간에 말이죠
이미 호감있었다면 이런생각안나실껄요? 잡아도 벌써 잡았죠.
그럼 솔직하게 여자로 안보인다고하세요
빨리 남자가 악역을 맡아서 나쁜놈되고 정리하는게 낫습니다.
0
0
자상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으면 진짜 엔간해서는 사귑니다만
글쓴분이 놓인 상황이 어떤지는 모르니...
글쓴분이 놓인 상황이 어떤지는 모르니...
0
0
피곤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