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방 빼는거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7.06. 00:05
- 1013
방학때 웅비관 방 중간에 뺄수있다고 들었는데요
1. 계절끝나고 방을 뺄까하는데 가능한거 맞나요?
2. 그리고 뺄때 급식식청한것도 남은날짜 계산해서 같이 환불해주는건가요??
3. 절차좀 알려주세요!
1. 계절끝나고 방을 뺄까하는데 가능한거 맞나요?
2. 그리고 뺄때 급식식청한것도 남은날짜 계산해서 같이 환불해주는건가요??
3. 절차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네 되요. 저 같은 경우 7월 남은 일자의 70% 였던가.. 주고 8월분은 전액 돌려받아요.
3. 걍 퇴실 전 행정실 가서 서류 작성하면 된다던데요?
이거 전부 생활원 홈페이지가면 잘 나와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