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사물함 벌써 뺐나요? 글쓴이 2015.07.06. 01:42 1237 1 중간고사끝나고 한동안 안갔더니 사물함 뺏는지두 모르겠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처참한 좀씀바귀 15.07.06. 03:04 방학때 반납기간 따로 있었고 최종적으로는 2학기 초까지 비우시면 될거에요 0 0 처참한 좀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방학때 반납기간 따로 있었고 최종적으로는 2학기 초까지 비우시면 될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처참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