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언제치는게 좋을까요?

글쓴이
  • 2015.07.06. 11:56
  • 2467
토익이 방학때 쉽게 나오고 점수가 잘나온다고 들어서 8월중에 칠까 했는데 아는 언니가 그땐 방학동안 열심히 공부해서 시험치는 사람이 많아서 오히려 점수가 안나온다고 학기중에 치는게 낫다고 하네요
저는 750점 조금 넘는 점수를 가지고있고 850점 넘어보려고 혼자 공부하고 있고요 학원은 다녀본적도 다닐생각도 일단은 없습니다
방학중에 한번보고 학기중에 또 봐도 상관은 없지만 왠만하면 한번에 넘기고 싶어서요..
언제보는게 좋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3
근엄한 질경이 15.07.06. 12:28
상대평가도 아닌데 다른학생성적이 무슨상관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6. 12:29
근엄한 질경이
약간 상대라고 들었어요
0 0
근엄한 질경이 15.07.06. 12:32
글쓴이
그런가요...그냥 방학때 한두달 바짝하고 원하는성적. 받으시는걸 추천합니다.
0 0
개구쟁이 맨드라미 15.07.06. 14:26
근엄한 질경이
상대평가+절대평가입니다. 남들 다틀린거 맞으면 점수 많이 올라가기때문에 다른학생성적도 중요합니다.
0 0
근엄한 질경이 15.07.06. 14:35
개구쟁이 맨드라미
큰 차이없잖아요....1000점만점에 990점인 이유가 상대평가요소가 들어가서라는데...확실히 아는사람도 없다는데요...
0 0
개구쟁이 맨드라미 15.07.06. 15:13
근엄한 질경이
상대평가 요소가 들어간다면서요. 그럼 상대평가 아니라고 단정지을순 없는거아닌가요? 그리고 유명토익강사들도 토익점수 잘나올만한 달을 지금까지의 경향성으로 예측하기도 합니다.
0 0
근엄한 질경이 15.07.06. 15:35
개구쟁이 맨드라미
아니 누가 아니랍니까? 별차이 없으니 차라리 공부할 시간이 더 많은 방학 때 추천한단겁니다. 난독있나요?
0 0
개구쟁이 맨드라미 15.07.06. 15:39
근엄한 질경이
상대평가도 아닌데 다른학생성적이 무슨상관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라면서요ㅋㅋㅋㅋㅋ지가한말을기억을못하네
0 0
근엄한 질경이 15.07.06. 15:42
개구쟁이 맨드라미
그래서 댓글보고 알아보고와서 대댓글단건 안보임?

수준떨어지네...책이나 좀 보쇼ㅋ 아니면 대화하는법을 모르는 히키인가ㅋ
0 0
개구쟁이 맨드라미 15.07.06. 15:56
근엄한 질경이
님이야말로 잘알지도 못하면서 비웃듯이 댓글달아놓곤ㅋㅋㅋ 수준떨어지네 히키코모리네 난독이네하면서 공격적으로 나오시는거 보면 수준알만하네요ㅋㅋ 토익쳐본사람이면 상대평가도 점수가르는데에 굉장히 중요하고 신경써야하는거 다압니다. 토익학원 사이트가서 점수예측해봐면 똑같이 틀려도 그때 난이도에따라 70~80점씩 왔다갔다합니다. 그래서 중요하다고한건데 왜이렇게 발끈하시는지.
0 0
잘생긴 쑥 15.07.06. 13:01
토익 방학때 더잘나와요 그냥 공부안하고 치는사람이 너무많아서..ㅎㅎ
0 0
신선한 살구나무 15.07.06. 13:42
그냥 있는거 계속 꾸준히 치세요. 그럼 점수 팍팍늘어요.
괜히 시험료 아까워서 띄엄띄엄 치지 마시고 . 토익은 시험 많이 처보는게 최곱니다.
0 0
초연한 양배추 15.07.06. 19:05
토익 한번말고 연속으로 한 세번 보세요
그거 돈아까워하지말고 투자하세요
시기는 2월 8월이 꿀이라는게 정설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