ᆞ
글쓴이
- 2015.07.06. 16:45
- 1062
ᆞ
권한이 없습니다.
님이더의심스럽네요
0
0
다부진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뱀고사리
궁금해서 그러는데
제가 뭐가 의심스럽죠?
제가 뭐가 의심스럽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냥 마이피누 이용하는 학생인디...
0
0
슬픈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사장님
저 비추천글이 주작이란 증거 있나요?ㅋㅋㅋㅋ 님이야말로 추측성발언하면서 저기선 도저히 못이겨먹으니까 식물원에서 투덜투덜잼ㅎㅎ
저 비추천글이 주작이란 증거 있나요?ㅋㅋㅋㅋ 님이야말로 추측성발언하면서 저기선 도저히 못이겨먹으니까 식물원에서 투덜투덜잼ㅎㅎ
0
0
냉정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참오동
그쪽같은 마녀사냥 하시는분들보니 안타까워서 그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녀사냥은 무슨ㅋㅋㅋ 저 게시판은 엄연히 부대앞 상점들에대한 추천,비추천 후기를 남기는 곳입니다. 학우분이 모욕적인 경험을 하고 비추천후기가 올라오면 거기에 다른 학우분들도 분노하는것은 당연한데 무슨 마녀사냥까지ㅋㅋㅋ 저 게시판에 이제 추천후기만 쓰게해달라고 건의해보시던지요ㅋㅋㅋ
1
0
냉정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참오동
제가 마이피누잘안해서 몰랐네요
수고하세요
수고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로 올라온 글 보고 말씀하시는거 같은데 세곳 중 어디가 거짓으로 올라온거 같으세요?? 전 셋중에 한곳만 두번 이용해봤는데 공감되서요 ㅎㅎ
0
0
재수없는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귀룽나무
그냥 글내릴께요
전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라
미용실이 망하든 상관없습니다
전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라
미용실이 망하든 상관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귀룽나무
이사람이 말하는거는 엠헤어글이예요
0
0
억울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