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헤어제품......
글쓴이
- 2015.07.06. 17:29
- 3624
아어오어아어ㅓ
머릿결이워낙안좋아서
머리만컷하러갓다가 ㅜㅜ
이래저래 감언이설에 꾀어
로레알헤어팩결제을 72000주고삿는데
인터넷최저가28000이네여......
티몬에36000.....
만원차이면 서비스값?으로 알겟는데 무슨 2배로 뻥튀기시키다니 ㅜㅜ
환불해주겟죠.......ㅠㅠ
맨날안사야지하면서도민망해서결제해버림 ㅠㅠ아미용실너무비싸기만하고
맘에드는데가없어요ㅠㅠㅠㅠㅜ
진짜가격덤탱이안씌우고
잘하는미용실없나영 ㅠㅠ
이놈의 머리카락때문에 스트레스 ㅜㅜ
밀어버릴수도없고......
헤어제품구매권유안하는 미용실도알려주세여흑흑
미용실호구탈출하구싶어요ㅠㅠ
머릿결이워낙안좋아서
머리만컷하러갓다가 ㅜㅜ
이래저래 감언이설에 꾀어
로레알헤어팩결제을 72000주고삿는데
인터넷최저가28000이네여......
티몬에36000.....
만원차이면 서비스값?으로 알겟는데 무슨 2배로 뻥튀기시키다니 ㅜㅜ
환불해주겟죠.......ㅠㅠ
맨날안사야지하면서도민망해서결제해버림 ㅠㅠ아미용실너무비싸기만하고
맘에드는데가없어요ㅠㅠㅠㅠㅜ
진짜가격덤탱이안씌우고
잘하는미용실없나영 ㅠㅠ
이놈의 머리카락때문에 스트레스 ㅜㅜ
밀어버릴수도없고......
헤어제품구매권유안하는 미용실도알려주세여흑흑
미용실호구탈출하구싶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 미용실은 어딥니까 바로가서 환불하세요
0
0
사랑스러운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터리풀
권ㅎ이여ㅜㅜㅜㅜ내일가보려구요훌쩍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로레알 헤어팩은 올리브영에서도 만원대로 파는가있는데...진짜 그런데는 망했음 좋겠다
0
0
짜릿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목화
그런가여. , , , ㅜㅜ머릿결은빗자루인ㄷㅔ케어에관심이업다보니ㅜㅜ올리브영가야겟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제품 90은 상술일거에요 권하면 그냥 한귀로 흘리시거나 집에 쓰는거있다고 하세요 그래도 강매하려고하면 걍 쌩까시고 원래결제하려던거 빨리해달라고하세요.
1
0
똥마려운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옥잠화
인정! 글구 실크테라피 많이써욤
여자분이시면 머리감고난 후 살짝이랑 잠들기전에는 듬뿍 발라서 빗어주시면 진짜 머릿결깡패되여 저 이것만써욬ㅋㅋ
여자분이시면 머리감고난 후 살짝이랑 잠들기전에는 듬뿍 발라서 빗어주시면 진짜 머릿결깡패되여 저 이것만써욬ㅋㅋ
0
0
이상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해바라기
상술.....너무열시미설명해주는데 뭐라끊어내기가....이건제성격이겟죠ㅜㅜ내일환불안해준다하면 그제서야미쳐버릴거같네요 ㅎㅎ추천제품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타블로 딸이름이랑 같은 그쌤인가요? 전 이만원짜리 당했는데ㅠ 머리하는 내내 그제품을 세번 네번 얘기하면서 권하더니 계산하고 갈때까지 안사실거냐고 물어서 결국 샀네요ㅜ
사실 제품은 만족하면서 쓰고있지만 물건을 강매슷하게 안사면 안되게끔 계속 꾀는게 좀 별로였네요
사실 제품은 만족하면서 쓰고있지만 물건을 강매슷하게 안사면 안되게끔 계속 꾀는게 좀 별로였네요
0
0
뛰어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새머루
제가 머리끝부분만 개털인데요 오일 안바르면 전체적으로 부스스해지거...이것도 효과있을까요??걍 매직할랫는데ㅠㅜ
그리고 이거 종류도 꽤있던데 아딴게 좋나요??
그리고 이거 종류도 꽤있던데 아딴게 좋나요??
0
0
짜릿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목화
제가 추천 받아서 산 제품은 힐링스 너리싱 앤 플러스 라는 제품인데 트리트먼트제 임에도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거라고 추천받았어요. 젖은 머리에 오십원짜리 동전만큼씩 바르는데 끈적임 없고 머리카락이 보들보들해져서 좋았어요. 막 윤기나고 그런 제품은 아니에요.
쓰다보니 저도 헤어디자이너가 했던말 그대로 쓰고있네요;;;
근데 머리 끝부분만 그러신거면 끝만 잘라내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
쓰다보니 저도 헤어디자이너가 했던말 그대로 쓰고있네요;;;
근데 머리 끝부분만 그러신거면 끝만 잘라내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
0
0
뛰어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새머루
우왘ㅋㅋㅋㅋ진짜 앞에서 저렇게 말하면 저도 살듯ㅡㅠ 찾아보고 함 써볼게요!!감사합니당ㅋㅋ
0
0
짜릿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새머루
저는 ㅁㅅ(smileㅋㅋㅋ) 라구되어잇네요.. 그냥 전직원 모두 판매유도하도록 교육? 받았겟죵.... 흑 오늘 1호점갓더니 단체세미나가서 휴무라 문닫아서 2호점가서말햇더니 생각보다친절하게 해줘서그나마맘이 놓엿어요 ㅠㅠㅋㅋ 미리1호점에 말해놓는다구 해주셔서 내일가려구요...ㅠㅠㅠㅜ 염색까지햇으면 한 20마넌 결제하고올뻔햇네요 ㅠㅠ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